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BEGIN PUBLIC KEY----- MIGfMA0GCSqGSIb3DQEBAQUAA4GNADCBiQKBgQDRzZw2UV41Vqg7y/OheUtaW1CX wy6TYBIweyulQTEPHUAYuXucGQf12XSmM/ggKe9IJEFaqfdsNgXLLzp/otZDqcHg y1rSeDIAY7vRVQX+g6q0AzfyF1cLqGhVQZoLzZhcLsrFoZ+/uaq88Km0tDgfv/Te 2JOPwbXJKZ6BdC2wfwIDAQAB -----END PUBLIC KEY-----

  Auto  |  회원가입

[원주-스캔들-허니] 안 반할수가 없는 피지컬에 행복이 가득했다

   ① 방문일시 : 5/10

 

   ② 업종 :오피

 

   ③ 업소명 : 스캔들

 

   ④ 지역 : 원주

 

   ⑤ 파트너 이름 : 허니

 

   ⑥ 경험담(후기내용) :

 

 

 

일이 빨리끝나버린 행복한 금요일....ㅋㅋ

스캔들로.....ㅋ
시간맞춰 도착한 스캔들 그리고 지정받은 허니방으로 간다
문이 열리고....한여인 서있다....ㅋㅋ
환한 미소에 나도 미소가 띄어지고....
가슴이 우~~~와 크다 C컵 ㅋㅋㅋ
저런 풍만한가슴에 섹끈한데
얼굴도 섹끈하게 이쁘니 너모너모 좋자너?
막 핥고 싶어진다 ㅋㅋㅋ
나의 기술 말하면서 옷벗기 ㅋㅋㅋ
언니도 따라벗기....ㅋㅋ
그리고 나먼저 샤워를 하고 침대에 누워있으니
그 섹끈한 허니가 요염한 자태로 준비를 마치고 나에게 다가온다
역립매냐여서 내가 공격...ㅋㅋ
허니 물도 적절히 나오고....ㅋㅋ쪼임도 있고...
BJ도 정성스럽게....cd착용하고 우린 하나가 되기위해 미췬 오입ㅋㅋ
서로 땀을 한바가지 뿜고 내색기들 몇억마리도 뿜고 .....ㅋㅋ
씻고나오니 허니의 손에 아이처럼 이끌려서....옷 입힘당하고 ㅋㅋㅋ
신발신고 잘가라며~~굿바이 쪽 ^^ 마인드까지 굿인 허니 덕분에 즐텔완성!
허니는 내가 최근에 본 오피언니들중 탑급의 언니이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안 반할수가 없는 피지컬에 그녀와의 시간은
너모 행복이 가득했다^^

no photo
아캄나이트 2019-05-14 (화) 14:19 10일전

후기 잘보고 갑니다^^

데스섀도우 2019-05-14 (화) 17:55 10일전

후기 잘 보고 갑니다.

no photo
샤잠 2019-05-15 (수) 13:58 9일전

후기 잘보고 가요~~^^

no photo
romd 2019-05-15 (수) 15:02 9일전 / 포인트 택배 선물 당첨 되었습니다. (123ⓔ 업무실적)

좋은 후기 잘 읽었습니다.ㅎㅎ

no photo
시카마 2019-05-15 (수) 15:55 9일전

허니 후기잘보고갑니다

no photo
볼프강10 2019-05-15 (수) 17:59 9일전

허니후기 잘보고 갑니다ㅡㅎ

no photo
매너있는남자 2019-05-16 (목) 21:15 7일전
후기 잘 봤습니다~ 참고할게요. 


meerkat 2019-05-17 (금) 07:36 7일전

정성스러운 후기 잘보고 갑니다~

no photo
곰탱이밥탱이 2019-05-18 (토) 10:12 6일전
좋은 후기 잘 보고 갑니다 ^^
너이노무자슥 2019-05-18 (토) 21:31 5일전 / 포인트 택배 선물 당첨 되었습니다. (161ⓔ 업무실적)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그리고 좋은 후기 잘 보고갑니다 ^ㅛ^

no photo
시리야 2019-05-21 (화) 20:53 2일전 / 포인트 택배 선물 당첨 되었습니다. (91ⓔ 업무실적)

정성스러운 후기 잘보고 갑니다~

no photo
빅토르 2019-05-22 (수) 08:21 2일전

후기 잘보고 가네요~~~^^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10 글자 이상 작성하셔야만 댓글등록이 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추천 비추천 조회
[공지]  오피쓰 제휴업소에 대한 후기글을 쓰는 게시판 입니다. 30  오피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13 0 0 33271
[공지]  제휴업소 예약/문의 시 "오피쓰" 회원임을 말씀하셔야 회원가가 적용됩니다. 30  오피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6 0 0 34876
[공지-후기]  @오피쓰 후기 공지사항 및 이벤트 후기 주의사항@ 13 28  이벤트게시판방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1 0 0 429
5300 [원주-던힐-셀리]  셀리 즐달!!! 1 2  후기배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15 0 0 9
5299 [대전-개인기-햇님+3]  헤어나올수 없는 귀여운 끈적임..맛나다 햇님+3 1 2  따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12 0 0 8
5298 [천안-아레나-나라+3]  쪼금한게 겁나 화끈하다잉 1 2  색쫑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22 0 0 9
5297 [대전-백마DAY-에밀리]  에밀리와 함께하니 나도 야동속 주인공이 된듯하네^^ 1 2  모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8 0 0 7
5296 [원주-스캔들-허니]  전직 레이싱모델 허니언니 진짜 하고도 남는다 1 2  라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3 0 0 11
5295 [대전-개인기-초희+1]  초희... 대박일까요 쪽박일까요..? 1 2  말랑이잇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38 0 0 9
5294 [청주-쭉빵-나리]  후기펌/ [청주-쭉빵] [나리+3] 1 2  청주쭉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9 0 0 9
5293 [청주-쭉빵-잎새]  후기펌/[청주-쭉빵] [+3잎새] 이쁜와꾸에몸매는...어마어마한스킬까지!!ㅠ 1 2  청주쭉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9 0 0 8
5292 [대전-개인기-민트+3]  또 보고싶다 민트......자꾸 생각납니다 1 2  호오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8 0 0 12
5291 [원주-던힐-셀리]  솔직후기 다들 베트남 내상은 어느정도 생각하시고 가셔야죠? 1 2  이하느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4 0 0 14
5290 [대전-백마타운-안나]  오랜만에 봤는데도 설레이는...안나 1 2  덜렁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5 0 0 7
5289 [청주-히트-메이비+2]  후기펌[청주-히트] [메이비+2]이정도면 플+3이상.. 5 2  히트후기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3 0 0 63
5288 [청주-히트-채아+3]  후기펌[청주-히트] [채아+3]그뭐냐 성인용품큰거 리얼돌과같은느낌;; 5 2  히트후기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3 0 0 41
5287 [대전-개인기-로하+2]  역시 떡궁합은 딱딱맞는사람과해야되는듯 로하+2 5 2  도어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3 0 0 38
5286 [대전-백마DAY-다샤]  다샤를 정복하고 시원하게 물도 뺴고~~ 5 2  기분조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3 0 0 45
5285 [원주-스캔들-허니]  이름값제대로 하는 달달한 허니 넘 마시따 6 2  날아가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3 0 0 41
5284 [대전-개인기-참이슬]  와꾸 몸매 잘빠진 플4 참이슬하고 즐거운추억 6 2  눈까럿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3 0 0 34
5283 [대전-개인기-고소영+2]  혼이 다 빠지는 기분....고소영 접견기 5 2  죠라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3 0 0 32
5282 [아산-즐달-비비]  신규업소 특가 후기-바디죽여주빈다진짴ㅋ 8 2  직소퍼즐2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0 0 45
5281 [대전-백마DAY-리아]  섹시미 좔좔 느낌적인 느낌의 리아^^ 9 2  야마야마도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0 0 52
5280 [대전-개인기-햇님]  같이 있는내내 날 멍때리게 한 그녀...... 햇님+3 9 2  피융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0 0 47
5279 [대전-백마타운-안나]  안나는 연애시에 키스부터 애무 끝장납니다 ㅎㅎㅎ 9 2  얼웨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0 0 44
5278 [대전-개인기-미소+2]  나에게 너무나도 완벽한그녀 "미소+2" 8 2  아다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0 0 36
5277 [천안-아레나-새아+2]  귀여움을 발산하는 새아언니 여친 삼고싶으다아 8 2  술래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0 0 54
5276 [원주-스캔들-비비]  진짜 즐기고 진짜 느끼는듯??섹소리 작렬한다 8 2  돌도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0 0 62
5275 [대전-개인기-쿠키+3]  먹음직스런 쿠키+3 접견 후기 9 2  콘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0 0 37
5274 [청주-히트-사랑+4]  후기펌[청주-히트] [NF사랑+4?]슬랜더에 이쁜와꾸 쁨쁨이네요 9 2  히트후기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0 0 55
5273 [청주-히트-혜리+3]  후기펌[청주-히트] [혜리 +3] 이쁘고 하얗고 떡감좋고 굿굿 9 2  히트후기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0 0 48
5272 [논산-스타킹-유민]  유민이 제가 잘 키워보려구요 ㅋㅋㅋ 12 2  이이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44
5271 [대전-개인기-달님+3]  보고만 있어도 힐링 그 자체 "달님 +3 " 12 2  마드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1 0 0 45
19
본 사이트에서는 회원들간 자료공유에 따른 중계역할만 하며, 저작권에 대한 책임은 업로드를 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또한 해당 자료에 대한 원본파일은 서버에 보관하지 않습니다.
각각의 게시물에 대한 내용은 본 사이트에서 보증하지 않으며, 유해하다고 판단될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조치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따라 자료에 대한 판단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